대웅제약 해외주재원 양성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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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은 시그니쳐 의약품인 우루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의약품을 연구, 제조하는 회사로 비즈토크의 고객사 컨텐츠 맞춤 프로그램과 비즈니스 스킬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외국어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비즈토크는 제약 산업이라는 고객사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대웅제약의 제품 정보를 이용한 맞춤 교재를 별도로 제작하여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학습자가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100% 실전 컨텐츠로 외국어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특히 대웅제약은 격주간 1일 8시간 교육이라는 고강도 집중 교육 방식을 적용하여 제약 산업 분야의 심도있는 영어 컨텐츠 학습을 통해 해당 분야의 이해 뿐만 아니라 원어민 강사의 지도하에 자사 제품의 능숙한 설명 능력과 더불어 직무와 관련된 거래 협상 등의 외국어 스킬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임직원의 해외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상시적인 인적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