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웅제약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젝트
대웅제약은 시그니쳐 의약품인 우루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의약품을
연구, 제조하는 회사로 비즈토크의 고객사 컨텐츠 맞춤 프로그램과
비즈니스 스킬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외국어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비즈토크는 제약 산업이라는 고객사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대웅제약의 제품 정보를 이용한 맞춤 교재를 별도로 제작하여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학습자가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100% 실전 컨텐츠로 외국어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특히 대웅제약은 격주간 1일 8시간 교육이라는 고강도
집중 교육 방식을 적용하여 제약 산업 분야의 심도있는 영어 컨텐츠
학습을 통해 해당 분야의 이해 뿐만 아니라 원어민 강사의 지도하에
자사 제품의 능숙한 설명 능력과 더불어 직무와 관련된 거래 협상 등의
외국어 스킬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임직원의
해외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상시적인 인적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교육 과정 동안 정기적으로 1:1평가를 통해 개인별 종합적인
언어 능력 테스트를 실시하여 학습자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수업 참여의 동기부여를 주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인재 선발을 위한 평가 자료로 적극 활용 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평가와 관련하여는 실제 판매하고 있는 회사의 제품을
수업 교재에 다양하게 활용하여 교육 만족도가 92%로 매우 높았고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필요한 영어 문장은 즉시 발화가 가능하도록
연습하여 일상생활 회화는 물론 자신의 직무와 관련이 높은
영어 말하기에도 더욱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bottom of page